회원님의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은 x.0입니다. 낮은 버전의 IE는 보안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최신버전 업그레이드
 
 
포토겔러리
 
롯데 삼성 분석 5월28일 KBO한국야구
♥흰둥이♥

 


롯데의 선발로 나서는 샘슨 선수는 이번시즌 롯데 유니폼을 입고 첫 등판한다. 우완 쓰리쿼터

스타일의 피칭폼으로 평균 147km의 패스트볼과 슬라이더, 체인지업등을 구사한다. 지난시즌

메이저리그 텍사스에서 활약이 좋은 편은 아니였고 부친고를 당했기에 좋은 컨디셔을 유지하긴

어려워 보인다. 이번경기에서 좋은 호투를 기대하긴 어려워 보이며 실점을 보일것으로 예상된다.

 

직전경기에서 14개의 사사구를 내주며 많은 실점을 한 반면 타선에서 좋은 타격을 보이지 못하

며 1득점에 그쳤다. 최근의 경기에서도 타선은 좋지 못하기에 이번경기에 좋은 타선을 기대하기

어려워 보인다. 득점을 올리기가 어려워 보이며 마운드에서도 좋은 방어를 기대하기가 어렵기에

투타에서 좋은 활약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기대하기가 어렵다. 아쉬운 패배가 예상된다.





삼성의 선발로 나서는 허윤동 선수는 이번시즌 삼성의 유니폼을 입은 신인 선수다. 1군 경기는

첫 등판이기에 좋은 활약을 보일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하지만 이번시즌 2군경기에서 3경기 등판

해 12이닝 1자책점 평균자책 0.190을 기록하는 좋은 피칭을 보였던바 활약을 기대해도 좋아 보

인다. 또한 이번 상대 타선의 최근 활약이 너무도 부진하기에 더욱 좋은 마운드 운영이 기대된다.

 

최근 타선에서 다소 기복을 보이긴 했지만 좋은 타선을 유지하고 있는편이다. 직전경기에서 박계

범 선수가 홈런포함 3안타 활약을 보였고 이원석 선수가 2안타 5타점의 좋은 활약을 보이는등

전체 타순에서 좋은 선구안과 집중력을 보이며 많은 사사구를 얻어내는 활약등으로 많은 득점을

올리며 승리했다. 이번경기도 타선에서 좋은 집중력으로 무난한 득점이 예상, 승리가 예상된다.

 





추천0
모두 10,866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66 【NPB】 7월 9일 소프트뱅크 vs 라쿠텐 해외야구분석 ♥흰둥이♥ 20.07.09 0
10865 【NPB】 7월 9일 오릭스 vs 니혼햄 해외야구분석 ♥흰둥이♥ 20.07.09 0
10864 【NPB】 7월 9일 히로시마 vs 요코하마 해외야구분석 ♥흰둥이♥ 20.07.09 0
10863 【NPB】 7월 9일 지바롯데 vs 세이부 해외야구분석 ♥흰둥이♥ 20.07.09 0
10862 【NPB】 7월 9일 한신 vs 요미우리 해외야구분석 ♥흰둥이♥ 20.07.09 0
10861 【NPB】 7월 9일 주니치 vs 야쿠르트 해외야구분석 ♥흰둥이♥ 20.07.09 0
10860 【J리그】 7월 8일 나고야그램퍼스 vs 감바오사카 일본축구분석 ♥흰둥이♥ 20.07.08 0
10859 【J리그】 7월 8일 FC도쿄 vs 가와사키프론탈레 일본축구분석 ♥흰둥이♥ 20.07.08 0
10858 【J리그】 7월 8일 사간도스 vs 비셀고베 일본축구분석 ♥흰둥이♥ 20.07.08 0
10857 【J리그】 7월 8일 산프레체히로시마 vs 오이타트리니타 일본축구분석 ♥흰둥이♥ 20.07.08 0
10856 【J리그】 7월 8일 요코하마마리너스 vs 쇼난벨마레 일본축구분석 ♥흰둥이♥ 20.07.08 0
10855 【J리그】 7월 8일 가시마앤틀러스 vs 콘사돌레삿포로 일본축구분석 ♥흰둥이♥ 20.07.08 0
10854 【J리그】 7월 8일 가시와레이솔 vs 요코하마FC 일본축구분석 ♥흰둥이♥ 20.07.08 0
10853 【J리그】 7월 8일 세레소오사카 vs 시미즈에스펄스 일본축구분석 ♥흰둥이♥ 20.07.08 0
10852 【J리그】 7월 8일 베갈타센다이 vs 우라와레즈 일본축구분석 ♥흰둥이♥ 20.07.08 0
본사이트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본사이트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본사이트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 2015 the ZZANGKUTV All rights reserved.